안녕하세요! 오늘은 MZ세대가 SNS에서 광고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는 과정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의 주역으로 떠오른 MZ세대는 전통적인 광고 방식에 쉽게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소비 패턴을 이해하는 것은 기업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MZ세대의 특징과 SNS 광고의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까요?MZ세대의 특징과 SNS 광고의 중요성MZ세대는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로, '디지털 네이티브'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SNS와 모바일 기기를 능숙하게 다루며,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MZ세대는 단순히 제품의 가격이나 기능만으로 구매를 결정하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가치, 사회적 책임, 그리..